2019년 양평교육지원청 행정정보 공표목록 입니다.

2019년 양평교육지원청 행정정보 공표목록

2019년 양평교육지원청 행정정보 공표목록
부서명 공표목록 공표항목 공표주기 공표시기 공개방법
(홈페이지게시)
경영지원과
경영지원팀
지방공무원 인사관리 세부기준 지방공무원 인사운영
기본계획
매년 2월 바로가기
지방공무원 임용 및
인사관리 현황
신규임용, 임용시험,
전보 및 승진발령 등
수시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공직기강 확립 행정감사계획 매년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국정감사 수감 시정요구, 조치결과 수시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반부패 청렴 추진 추진계획, 추진결과, 맞춤형 청렴교육계획, 실적현황 매년 3월 바로가기
행정사무감사 수감 시정요구, 조치결과 수시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공용차량 관리 현황 차량번호, 차종, 구입일자,
구입금액, 주행거리(월별),
유류사용량(월별),
유류비(월별)
매년 1월 바로가기
기록물관리 기본계획 기록물관리 기본계획 매년 1월 바로가기
정보목록 정보공개목록 매월 5일 바로가기
민원제도 및
서비스 개선
민원친절도 향상계획 수시 계획수립 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비공개 대상정보 제공 비공개대상정보 세부기준 및 내용 매년 2월 바로가기
정보공개제도 운영 정보공개제도 운영계획 매년 2월 바로가기
학교정보공시 운영 초중등학교 정보공시
업무추진계획
매년 3월 바로가기
기관장 등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사용자, 사용일시, 사용장소, 사용금액, 사용목적, 참석대상 매월 10일 바로가기
맞춤형 복지제도 운영 업무처리기준,
단체보험주요내용
매년 1월 바로가기
경영지원과
성과협력팀
교육비특별회계 예산 교육비특별회계 예산, 편성지침, 예산서 등 수시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중기지방교육재정계획 계획서, 운영계획 등체 매년 12월 바로가기
각급 학교별
학생수용계획
기본계획, 학교명, 소재지,
학급당 학생정원 등
매년 12월 바로가기
규칙변경(유치원명,
학급증ㆍ감축) 인가
유치원 규칙변경 절차 흐름도 수시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사립유치원 설립 및
폐지 인가 현황
신규 설립 및 폐지 유치원명, 소재지, 설립(폐지)일자 수시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사립유치원 위치변경 인가 사립유치원 위치변경 신청
절차, 대상, 시기 등 인가
수시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신설학교 개교
추진현황
학교현황, 개교추진계획 매년 3월 바로가기
의무취학 및 통학구역 관리 초등학교별 통학구역 현황,
주요내용, 의무취학 절차
매년 10월 바로가기
초·중학교 특수학급
설치현황
학교명, 학급수, 학생수 등 매년 3월 바로가기
학교법인 설립허가 및 폐지 법인명, 소재지, 설립목적,
허가일자, 폐지사유, 폐지일자
수시 사안발생시 바로가기
사립유치원 지도.감독 점검대상, 점검기간,
점검내용, 조치사항
수시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유아학비 지원계획 지원대상, 지원기준,
지원금액, 지원절차
매년 2월 바로가기
중학교 무시험
배정업무 기본 계획
중학교 신입생 배정업무 지침 및 배정관련 일정, 소지역
학교군, 학교구(군) 현황
매년 10월 바로가기
성과계약 등 평가운영 운영계획 매년 6월 바로가기
성과관리 운영 계획서 매년 2월 바로가기
학교발전기금
조성, 운영
회계관리요령, 학교발전기금 결산 (수입지출내역, 금액 등) 반기 4월,9월 바로가기
행정서비스 헌장 목적, 추진근거, 기본방향,
세부추진계획, 기대효과,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수시 개정 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학교회계직원
인사노무관리
인사노무관리 요령 및
관련법규
매년 3월 바로가기
경영지원과
재정지원팀
세입∙세출 결산 결산총괄 현황 및 결산서,
재무회계보고서
매년 9월 바로가기
수의계약 내역 부서명, 사업명, 예산액,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업체명,
수의계약사유
매월 10일 바로가기
1백만원이상 카드 사용 내역 부서명, 사용일, 사용처,
사용내역
매월 10일 바로가기
계약현황(공사,물품) 부서명, 사업명, 예산액,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계약방법, 계약율, 업체명
매월 10일 바로가기
공유재산 증감 및
현재액
재산구분별, 재산종류별 현황 매년 2월 바로가기
폐교 운영 현황 학교명, 소재지, 폐교일자,
운영현황
수시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저소득층 초중고 학생교육 정보화 지원 교육정보화(PC 및
인터넷통신비) 지원계획
매년 4월 바로가기
저소득층자녀
학비 지원
저소득층 자녀 교육비
(고교학비, 급식비,
방과후자유수강권) 지원계획
매년 3월 바로가기
경영지원과
정보화팀
개인정보보호 기본교육계획, 운영실적 매년 계획수립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경영지원과
교육시설팀
시설공사 집행 및 관리 시설공사적용기준,
공사원가계산제비율표,
사업명, 사업금액
매년 1월 바로가기
교육시설물 안전점검 점검계획, 대상별 점검
주요내용, 시기, 안전점검
결과 및 조치내역
반기 3월,11월 바로가기
교육환경개선사업
추진 및 시설사업계획
추진계획(단위사업별
사업내역, 예산지원액 등) 및 추진실적, 사업명, 예산액,
공종, 집행시기 등
매년 1월 바로가기
신설학교
공사추진현황
공사추진현황, 사업비,
공사 공정율, 현황 사진 등
수시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위험시설물 실태조사 계획수립, 조사 및 판정결과 공개 수시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교수학습지원과
초등교육팀
주요업무 기본계획 양평교육 기본계획서 매년 1월 바로가기
자율학교 지정·운영 지정 현황, 운영계획,
운영결과
매년 2월 바로가기
학교자체평가 학교자체평가 기본계획 매년 3월 바로가기
교육과정 컨설팅 운영 기본계획 매년 3월 바로가기
기초학력향상지원계획 기본계획 매년 3월 바로가기
유치원 운영 기본계획 매년 3월 바로가기
교원 인사통계 초등교원 인사발령 현황 매년 3월 바로가기
기간제교사 채용 안내 기간제교사 채용 안내
(채용시기,채용방법,채용인원 등)
수시 수시 바로가기
교과교육연구회 운영 기본계획, 운영현황, 평가결과 매년 4월 바로가기
과학관련 대회운영 대회 운영계획 및 결과 매년 5월 바로가기
과학교육 내실화 계획 운영 기본계획, 운영현황 매년 3월 바로가기
사립유치원교사 임명 및 처우개선비지원 처우개선비 및 단기대체
지원 지침 및
원장자격인정관련 지침
매년 3월 바로가기
연구학교 운영현황 운영 현황 매년 3월 바로가기
공·사립유치원
안전점검
유치원 안전교육 길라잡이,
안전점검체크리스트,
안전교육실적 및 교육계획안
매년 5월 바로가기
유치원 방과후 과정 및 돌봄교실 운영현황 유치원 방과후과정(특성화
활동 포함) 및 돌봄교실 운영 현황
매년 4월 바로가기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운영
기본운영계획,
프로그램운영교 현황
매년 4월 바로가기
예술강사지원 강사인원, 강좌명, 지원액 등 현황 수시 자료발생후
10일이내
바로가기
학생봉사활동 운영지침, 기본계획 매년 3월 바로가기
교무학사 업무편람 업무 절차, 법령, 지침 등 수시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교수학습지원과
특수교육지원센터
특수교육 기본(운영)
계획
경기특수교육 운영 계획 매년 3월 바로가기
특수교육 일반현황 특수학급 설치 학교 및 설치 현황 매년 4월 바로가기
특수교육대상학생
원거리통학비 관리
계획 및 지급 절차 매년 3월 바로가기
특수교육대상자
치료지원서비스 운영
특수교육 치료지원 서비스
운영기관
매년 3월 바로가기
진단평가 지원 운영 방침 및 절차 매년 3월 바로가기
교수학습지원과
중등교육팀
학습부진학생지도
지원
운영현황 매년 4월 바로가기
초중등 영어교사 연수 연수계획, 연수시기 수시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운동부 지도자 관리 운동부 지도자 명단, 종목 매년 3월 바로가기
자율체육활동프로그램 운영 자율체육활동프로그램
운영교 현황
매년 4월 바로가기
체육특기자 선발 체육특기자 선발 규칙 매년 10월 바로가기
학교 스포츠클럽 운영 학교 스포츠클럽 운영 계획 매년 4월 바로가기
학교체육
기본(진흥)계획
학교체육기본계획 매년 2월 바로가기
학생운동부 선수 선정 및 운영 학생운동부 운영계획 매년 4월 바로가기
고등학교 신입생
입학전형 관리
기본계획, 학생수용계획,
입학전형
매년 10월 바로가기
교수학습지원과
민주시민생활인권팀
다문화가정 교육 지원 계획서, 운영결과, 지원현황 매년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학생생활인권교육
운영
기본 계획 매년 4월 바로가기
학교통학차량 학교별 통학차량 현황 매년 7월 바로가기
안전사고 예방 및
지도점검
예방교육 실적,
홍보 우수사례, 지도점검결과
수시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교수학습지원과
민주시민생활인권팀
생훨인권지원센터
자살예방 및 생명존종 교육 교육실적, 우수사례 매년 5월 바로가기
학교별 CCTV 현황 설치학교, 설치대수, 화소 등 매년 3월 바로가기
교수학습지원과
민주시민생활인권팀
Wee센터
대안교육 운영 및
지도감독
대안교육기관 운영실적 등
현황, 점검결과
매년 5월 바로가기
wee 센터 운영 센터운영방향, 운영내용,
프로그램계획,
이용 및 신청방법
매년 3월 바로가기
wee 클래스 운영 운영방향, 내용, 프로그램,
이용 및 신청방법
매년 3월 바로가기
교수학습지원과
학생건강급식지원팀
학교 교사 내 공기
질 유지 관리
학교 교사 내 공기 질
점검 현황
반기 6월,12월 바로가기
학교 환경위생
정화구역 관리
학교 환경위생 정화구역
점검·관리 계획
매년 3월 바로가기
학교먹는 물 위생관리 학교 먹는물 위생관리 계획 및 먹는물 이용 현황 분기 3월,6월,9월,12월 바로가기
흡연예방 중심학교
현황
흡연예방 중심학교 명단 매년 4월 바로가기
보건교과 운영계획 보건교과 운영계획 매년 3월 바로가기
흡연 및 약물 오남용 예방교육 흡연 및 약물 오남용 예방교육 실적 반기 6월,12월 바로가기
학교 식중독사고 예방 식중독사고 발생일,
발생소재지, 발생인원,
조사결과, 조치 결과 등
수시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바로가기
학교급식 위생 및
안전점검
점검대상교, 위생안전
점검내용, 등급 등
반기 1월,8월 바로가기
학교우유급식 지원 지원계획(대상자수, 예산액, 지원방법 등) 매년 4월 바로가기
교수학습지원과
평생교육진흥팀
학교도서관 진흥
시행계획
현황, 주요사업 등 진흥
시행계획
매년 3월 바로가기
비영리(공익)법인 현황 법인명, 설립일자, 사업구분, 소재지 반기 1월,7월 바로가기
비영리법인 설립 현황 법인명, 설립일자, 설립구분 ,사업구분, 소재지 반기 1월,7월 바로가기
비영리법인 지도점검 지도점검 기간(일시),
지도점검 대상, 지도점검 결과
매년 3월 바로가기
평생교육시설 보조금 지원 보조금 지원 현황 매년 6월 바로가기
평생교육시설 운영 시설명, 소재지, 설립목적,
운영실적, 시설규모,
지도점검내용, 조치결과,
학력인정여부
반기 1월,7월 바로가기
평생교육실무 평생교육실무 자료 현황(편람) 매년 3월 바로가기
학원 및 교습소,
개인과외 등록 및 관리
교습소 현황, 학원명, 소재지, 전화번호, 교습시간 등 분기 3월,6월,9월,12월 바로가기
학원 및 교습소,
개인과외 지도점검
지도점검계획, 실시내용,
기간, 실시결과, 위반내용별 적발건수, 조치내용
매년 3월 바로가기
교수학습지원과
마을교육공동체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운영 추진계획, 지역·기관현황,
세부사업, 관련예산
매년 4월 바로가기
학부모 교육 운영 운영계획, 운영실적 반기 5월,9월 바로가기
학부모 학교참여
지원사업 운영
참여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내용, 운영실적
매년 4월 바로가기
방과후학교지원센터
운영계획
운영계획, 실시현황 매년 3월 바로가기
유치원 운영위원회
운영 지침
유치원 운영위원회 활성화
기본계획 및 운영위원
선출관련 해설
매년 3월 바로가기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강변길 126
(우) 12554 TEL. 031-770-5200 (평일09:00~18:00) FAX. 031-770-5295 당직실 031-770-5290(평일 야간 및 휴일)
고입전형, 고등학교 전·편입학 문의(경기에듀콜센터 ☎ 031-1396)
본 홈페이지에서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C) 2010 YPEDU. ALL RIGHT RESERVED.
  • today
  • 341명
  • total
  • 1,048,371명
퀵메뉴